[라운드테이블] 마지막삼십분 이정선 대표님 후기
안녕하세요! 엔젤라운지입니다.
지난 4월 24일 ‘마지막삼십분’의 라운드테이블을 진행했습니다. 마지막삼십분은 주차기반 모빌리티 서비스 ‘잇차’와 ‘링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수행 차량 수는 18개월간 누적 61만대로 피벗 전 비즈니스모델 대비 5,681% 성장했습니다. 현재 Bridge 투자 유치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라운드테이블을 찾아주셨습니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에는 린드먼아시아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이상 가나다순)에서 참석해주셔서 투자와 사업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마지막삼십분 이정선 대표님의 후기 전해드립니다.
Q. 오늘 처음 참여해주셨는데 라운드테이블에 만족하시나요?
A. 매우 만족합니다. 심사역 분들과 긴 시간동안 사업에 대해 심도있게 이야기 나누고, 비전을 공유드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른 데모데이와 비교해보면, 사무적인 느낌보다 훨씬 깊이있게 사업을 설명드릴 수 있었고 친밀감이 생겨 긍정적 교감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Q. 다른 스타트업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A. 매우 높습니다. 편안한 자리에서 자세하게 사업 설명을 드릴 수 있다는 점이 다른 IR 자리와 비교해서 상당한 장점이라 알고 지내는 스타트업 대표님께 이미 추천드렸습니다. 저도 3회 이상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음에 또 초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Q. 다음에 오실 분들께 한 마디 해주신다면?
A. 저의 경우에는 모두의주차장을 창업하셔서 쏘카에 매각하신 강수남 대표님도 초대드려서 함께 했는데요. 사업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주실 수 있는 멘토나 동료와 함께 오시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Respon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