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테이블] 마지막삼십분 이정선 대표님 후기

안녕하세요! 엔젤라운지입니다.

지난 4월 24일 ‘마지막삼십분’의 라운드테이블을 진행했습니다. 마지막삼십분은 주차기반 모빌리티 서비스 ‘잇차’와 ‘링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수행 차량 수는 18개월간 누적 61만대로 피벗 전 비즈니스모델 대비 5,681% 성장했습니다. 현재 Bridge 투자 유치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라운드테이블을 찾아주셨습니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에는 린드먼아시아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이상 가나다순)에서 참석해주셔서 투자와 사업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마지막삼십분 이정선 대표님의 후기 전해드립니다.

<마지막삼십분 라운드테이블>

Q. 오늘 처음 참여해주셨는데 라운드테이블에 만족하시나요?

A. 매우 만족합니다. 심사역 분들과 긴 시간동안 사업에 대해 심도있게 이야기 나누고, 비전을 공유드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른 데모데이와 비교해보면, 사무적인 느낌보다 훨씬 깊이있게 사업을 설명드릴 수 있었고 친밀감이 생겨 긍정적 교감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Q. 다른 스타트업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A. 매우 높습니다. 편안한 자리에서 자세하게 사업 설명을 드릴 수 있다는 점이 다른 IR 자리와 비교해서 상당한 장점이라 알고 지내는 스타트업 대표님께 이미 추천드렸습니다. 저도 3회 이상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음에 또 초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Q. 다음에 오실 분들께 한 마디 해주신다면?

A. 저의 경우에는 모두의주차장을 창업하셔서 쏘카에 매각하신 강수남 대표님도 초대드려서 함께 했는데요. 사업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주실 수 있는 멘토나 동료와 함께 오시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라운드테이블>

Responses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